캐나다 공기청정기 에어퓨라, 오는 15일까지 롯데홈쇼핑서 단독 특가 진행
캐나다 공기청정기 에어퓨라, 오는 15일까지 롯데홈쇼핑서 단독 특가 진행
  • 데일리메이커
  • 승인 2020.03.10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나다 에어퓨라 공기청정기가 롯데홈쇼핑에서 오는 15일까지 공기청정기 세이프하우스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어퓨라 측은 “600 시리즈 중 최다 판매량을 자랑하는 기본형 모델인 600R 모델을 비롯해 새집 증후군에 특화된 600V, UV살균램프를 장착한 최상위 600P 모델까지 전 모델에 적립금 혜택과 카드 할인 행사 등을 오직 롯데홈쇼핑에서 단독으로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에어퓨라 공기청정기 전 제품은 100% 캐나다 퀘백에서 제조하며, H14등급 헤파필터와 8kg의 대용량탄소필터를 장착한 프리미엄급 제품으로 공기청정기 사용자들 사이에서 큰 신뢰를 얻고 있다.
또한 부가 기능을 배제하고 필터와 공기정화능력에만 집중한 제품이라는 점과 플라스틱이 아닌 철제를 사용한 하우징을 채택했다는 점 등에서 ‘환경가전’이라는 이름에 걸맞은 건강한 제품으로 업계에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최상위모델인 600P모델에는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UV살균램프와 티탄리플렉터 장치인 일명 ’공기살균장치’가 추가되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에어퓨라 관계자는 “최근 이슈로 인해 실내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실내 공기에 대한 우려도 커지고 있다”며 “호흡기질환 예방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요즘, 이번 롯데아이몰 행사는 최고 스펙의 필터를 장착한 공기청정기로 평가받고 있는 에어퓨라를 다양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