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변호사 열애설' 민·형사 대응 밝혀 VS '가세연' 막무가내 신상 공개
송중기 '변호사 열애설' 민·형사 대응 밝혀 VS '가세연' 막무가내 신상 공개
  • 데일리메이커
  • 승인 2020.06.12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송중기가 ‘변호사와의 열애설’ 루머에 민·형사 강경 대응 방침을 밝히고 나섰다. 그러나 강용석 변호사 등이 주도하는 유튜브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가 송중기 열애설 상대로 거론되는 변호사의 실명과 얼굴 등을 공개해 논란이 일고 있다.

 

가세연은 11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서 ‘송중기 그녀 전격 공개’라는 제목으로 송중기와 열애설이 난 변호사의 실명과 얼굴, 프로필을 공개하며 가세연은 "우리는 H양 이렇게 안한다"며 이름을 밝히고, 해당 변호사는 송중기가 송혜교와의 이혼소송때 사건을 맡겼던 모 대형 로펌 소속이라고 했다.

그러나 송중기 측은 지라시 등에 등장한 변호사와의 열애설을 전면 부인하고 일부 신상까지 공개된 변호사에게 죄송하다는 입장까지 밝히며 공식 보도자료까지 내고 "사실과 무관한 내용을 무차별적으로 유포하고 사실인 양 확대 재생산하는 행위는 명백한 범법 행위"라며 "소속사로서 아티스트들의 소중하고도 기본적인 권익을 지키고자, 당사 아티스트에 대한 속칭 지라시, 악성 루머의 최초 작성자 및 유포자, 악의적 비방을 일삼는 악플러 등에 대해 민, 형사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알려 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