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히트엔터테인먼트 위버스, '헨리' 커뮤니티 오픈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위버스, '헨리' 커뮤니티 오픈
  • 신학현 기자
  • 승인 2020.10.26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가 26일 글로벌 멀티 엔터테이너 헨리의 커뮤니티를 오픈한다.

 

헨리는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재능으로 가수 활동을 비롯해 음악가, 배우, 유튜브 크리에이터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아티스트로 유튜브와 SNS 등을 통해 일상을 공유해 온 헨리는 전 세계 팬들과 더 활발하게 소통하기 위해 위버스에 합류했다.

‘헨리 위버스’는 아티스트와 팬 사이에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포스트’와 ‘모먼트’, ‘응원하기’ 및 ‘댓글’ 기능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해시태그를 활용해 실시간 인기글을 아티스트와 팬이 공유할 수 있는 ‘디스커버’, 아티스트에게 보이고 싶지 않은 글을 숨기는 ‘하이드 프롬 아티스트’, 10개 언어를 자동으로 번역해 주는 ‘다국어 번역 지원 서비스’ 등 위버스만의 다양한 고유 기능으로 헨리와 전 세계 팬들을 밀접하게 연결해 준다.

한편, 오는 27일부터 11월 5일까지 해시태그 포스팅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 희망자는 헨리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를 작성해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헨리의 모습을 담은 이미지 또는 영상 링크 등을 첨부하고 이벤트 해시태그(#HENRY_Opening)와 함께 포스트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헨리의 친필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이 증정된다.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