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빌, ‘웹어워드코리아 2020’ 대상 수상
버즈빌, ‘웹어워드코리아 2020’ 대상 수상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0.12.10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워드 광고 플랫폼 전문 기업 버즈빌이 ‘웹어워드 코리아 2020’에서 ‘웹·광고 에이전시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리워드 광고 플랫폼 전문 기업 버즈빌이 ‘웹어워드 코리아 2020’에서 ‘웹·광고 에이전시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 17회를 맞이한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 해 동안 새롭게 개발되거나 개편된 웹사이트 가운데 비주얼 디자인, UI 디자인, 기술,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측면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 평가 시상식이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고, 국내를 대표하는 웹 전문가 4000명이 평가위원단으로 참여한다.

이관우 버즈빌 대표는 “국내 최고 웹 전문가 4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의 인정받았을 뿐만 아니라 애드테크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대상을 수상한 점에서 이번 수상의 의미가 더 크다”며 “기업 이미지 제고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홈페이지를 통해 광고주, 퍼블리셔 등 다양한 버즈빌 고객과 소통을 더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2012년 설립된 버즈빌은 세계 최대의 리워드 광고 네트워크를 구축한 애드테크 기업으로 국내 이동통신 3사를 비롯해 ‘OK 캐쉬백’, ‘엘포인트’, ‘리브메이트’, ‘하나멤버스’, ‘CJ ONE’, ‘해피포인트’ 등 전 세계 100개 이상의 프리미엄 퍼블리셔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 뉴욕, 도쿄, 타이페이 등 글로벌 오퍼레이션을 통해 일 평균 3억3000만건의 모바일 광고 노출 수를 제공한다.

고효율 리워드 애드테크 플랫폼의 기술력을 인정받아 올 8월 서울시 ‘강소기업’으로 선정됐으며, 올 1월 ‘한국형 비전펀드’로 불리는 공동 투자 협의체 ‘메가세븐 클럽(Mega-7 Club)’의 첫 투자 기업으로 선정돼 총 205억 원 규모의 투자금을 유치했다. 2014년 소프트뱅크벤처스 아시아, 2015년 LB인베스트먼트, 컴퍼니케이파트너스, 포스코 기술투자 등으로부터 투자 유치를 받은 지 약 5년 만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