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는 컬러푸드 쉐이크가 출시 2주만에 7만개 넘게 팔리며 고영양 식사대용 식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컬러푸드 쉐이크는 유산균, 콜라겐, 프로틴 등 영양소별 세 가지 테마로 나눠진다. 가장 적합한 컬러 푸드로 설계한 후 고객이 3종 중 본인에게 필요한 영양소가 담긴 쉐이크를 선택하여 먹을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으로 옐로푸드(귀리, 수수), 레드푸드(비트, 석류), 블랙푸드(검은콩, 흑미) 등 원료의 색감을 강조한 포장도 특징이다. 스파우트 파우치에 쉐이크를 담아 휴대성과 편의성을 강조했다.
사진=스타벅스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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