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구자원봉사센터, 코로나19 극복 응원 캠페인 진행
용산구자원봉사센터, 코로나19 극복 응원 캠페인 진행
  • 장은영 기자
  • 승인 2021.08.04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모레퍼시픽, 오리온재단, LG U+, 삼일회계법인 참여
- 백신접종센터 및 보건소, 선별진료소 현장관계자 400여명 응원물품 전달
- 건강보조식품, 에너지 바, KF 마스크, 탄산음료 배부
용산구자원봉사센터 코로나19극복 응원캠페인 물품전달식

용산구자원봉사센터(센터장 조예선)가 지난 3일 지역 내 기업과 함께 백신접종센터 및 보건소, 선별진료소 현장관계자 400여명에 물품을 전달했다. 「힘내요, 함께! 우리 모두가 희망입니다!」 응원 캠페인 일환이다.

해당 캠페인은 코로나19 속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의료진 및 현장관계자에게 감사함을 표현하고 전 국민이 함께 위기를 극복하자는 희망 메시지를 나누고자 기획됐다.

조예선 용산구자원봉사센터장은 방역 “ 최일선에서 용산구민의 안전을 지키는 관계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무더위에 지친 의료진에 조금이나마 시원한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응원 물품은 건강보조식품 400개, 에너지 바 1,200개, KF 마스크 6,000장, 탄산음료 1,000개. 캠페인 참여 기업은 아모레퍼시픽, 오리온재단, LG U+, 삼일회계법인이다.

현장 관계자는 “현장관계자들의 피로가 누적되어 지친 것은 사실이나 여러분들의 격려에 다시 힘을 낼 것”이라며 “시민들이 하루 빨리 일상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용산구자원봉사센터는 지역 내 자원봉사 허브 기관이다. 수요자 맞춤형 봉사 활동을 다양하게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 내 단체, 기업으로부터 물품을 받아 사회복지시설, 홀몸 어르신 등에 전달하는 ‘나눔 릴레이’ 사업도 적극 추진 중 이다.

참여를 원하는 개인·단체는 용산구자원봉사센터(02-718-1365)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