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취향저격...아이돌에 빠진 카드
MZ세대 취향저격...아이돌에 빠진 카드
  • 신학현 기자
  • 승인 2021.08.25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드사들이 MZ세대의  취향저격을 위해 독특한 디자인부터 차별화된 혜택을 담은 카드를 내놓고 있다.

BC카드는 지난달  YG엔터테인먼트와 제휴해 ‘블랙핑크 신용카드’를 출시했다. 해당 카드의 전면 디자인은 멤버 개개인의 단독 사진과 블랙핑크를 상징하는 이미지 등 열 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신한카드는 지난달 5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기업인 위버스컴퍼니와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파트너 협약을 통해 올해 하반기 위버스샵에 입점해 있는 주요 아티스트들의 팬들을 위한 특화된 전용카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사진=BC카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