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 혜택 최대 10% 적립…‘네이버 현대카드’
멤버십 혜택 최대 10% 적립…‘네이버 현대카드’
  • 신학현 기자
  • 승인 2021.08.26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와 현대카드가 네이버에 최적화된 상업자표시신용카드(PLCC) ‘네이버 현대카드’를 26일 공개했다.

이번 협업은 지난 2월 네이버와 현대카드가 체결한 파트너십의 일환이다. 포인트 적립 기반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을 더 강화해 양사 회원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에 초점이 맞춰졌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월 이용권 기준 4900원으로, 쇼핑시 네이버페이포인트 5% 적립 혜택과 네이버웹툰 쿠키, 티빙 방송 VOD 무제한 이용권 등 다양한 콘텐츠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 현대카드는 이용자들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통해 최대 10%포인트 적립과 무료 멤버십 이용권 제공 등 기존 멤버십 혜택을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5% 멤버십 적립률에 월 20만원 한도까지 이용액의 추가 5% 적립 혜택을 얹어주는 식이다.

또한 네이버 현대카드로 멤버십 정기결제를 하는 고객에게는 멤버십 월 이용권을 무료 제공한다. 해당 혜택 모두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일 경우 제공되며 최초 신규 발급 시에는 익월까지 혜택을 모두 제공한다. 이밖에도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맹점이 아닌 온·오프라인 사용처에서도 한도제한 없이 이용금액의 1%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다.

더불어 네이버 현대카드는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맞춤형 쿠폰 혜택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구독 서비스를 함께 제안하는 ‘3층 시스템’ 기능을 탑재했다.

한편, 다음달 30일까지 카드를 발급받아 1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연회비(국내전용·국내외겸용 1만원) 100% 캐시백을 제공한다.


사진=네이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