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고구마·단호박 활용한 가을 디저트·음료 출시
투썸플레이스, 고구마·단호박 활용한 가을 디저트·음료 출시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1.09.02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썸플레이스가 고구마와 단호박을 활용한 가을 디저트 및 음료를 출시한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가을 시즌 디저트 및 음료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가을이 제철인 친숙하고 대중적인 풍미의 구황작물 ‘고구마’와 ‘호박’을 디저트, 음료에 접목해 풍성하고 다채로운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먼저 고구마를 활용해 대중적인 생크림 케이크를 투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신제품 △고구마 밀크 생크림을 선보인다. 달콤하고 묵직한 고구마 무스 크림과 담백한 생크림의 조화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혼자서도 즐기기 좋은 피스 형태의 △떠먹는 고구마 밀크 생크림과 홈 파티용으로 제격인 △파티팩 떠먹는 고구마 밀크 생크림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고구마 밀크 생크림과 투썸하트 앱 베스트셀링 제품 등 총 4종류의 조각 케이크로 구성한 홀 케이크 △마이 투썸 하트도 선보인다. 고구마 밀크 생크림, 레드 벨벳, 퀸즈 캐롯, 모어 댄 쿠키 앤 크림을 한데 모아 한 조각씩 다른 맛으로 즐길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가을 신제품 음료 △딜라이트 펌킨슈페너는 달콤한 단호박 라떼에 단시간에 추출해 쓴맛이 덜하고 부드러움을 높인 ‘리스트레또’ 추출법으로 뽑아낸 진한 에스프레소를 더한 뒤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단호박 크림을 얹은 제품으로, 한입 머금을 때 가을을 물씬 느낄 수 있다.

△딜라이트 펌킨 프라페는 달콤한 단호박 프라페에 소보로 크럼블을 올려 풍부하게 느껴지는 단호박의 풍미와 함께 바삭한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TWG시나몬 블랙티는 홍차 고유의 진한 맛에 은은한 꽃향기가 더해진 TWG 잉글리쉬 브렉퍼스트 티에 레몬청을 더 하고, 시나몬 스틱을 함께 우려낸 티 베리에이션 음료로 깊어지는 가을에 어울린다.

투썸플레이스는 가을이 제철인 구황작물에 투썸의 감성을 더해 풍성한 맛과 디자인의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으며, 이번 신제품으로 성큼 다가온 가을 분위기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