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패밀리, ‘비대면 시스템 지원, 수도권에서도 러브콜’
㈜드림패밀리, ‘비대면 시스템 지원, 수도권에서도 러브콜’
  • 장은영 기자
  • 승인 2021.09.11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림패밀리 기사_숭실대 비대면 모의면접 시스템 지원.숭실대 모의면접
드림패밀리 기사_숭실대 비대면 모의면접 시스템 지원.숭실대 모의면접

세종시에 위치한 청소년 진로◦진학 캠프 전문업체인 ㈜드림패밀리(대표 홍정수)는 중·고등학교에서 다양한 진로˚진학 비대면 캠프를 진행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사업영역을 꾸준히 확장시켜 나가고 있다. 코로나 확산세가 지속됨에 따라 비대면 요구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주로 충청지역권 대학 위주의 비대면 사업으로 발판을 다졌던 ㈜드림패밀리는 지난 7월 29,30일 서울에 위치한 숭실대학교에서 비대면 모의면접 시스템을 지원하며 그동안 충청지역권 대학 사업에만 머무르던 지역 사업체로의 한계를 넘었다.

㈜드림패밀리의 홍정수 대표는 “충청지역의 대학교에서뿐만 아니라 수도권 지역의 대학교들에서도 우리 시스템이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 코로나가 다시금 확산되고 있는 상황이지만 모의면접, 면접, 전공박람회와 같은 다양한 대학 행사들이 높은 퀄리티를 유지하며 비대면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드림패밀리(http://dreamfamily.kr)는 세종시를 중심으로 다양한 진로·진학캠프를 중·고등학교에 서비스하고 있다. 2016년도부터 원격화상 진로수업을 교육청 및 일선 학교에 꾸준히 진행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대면°비대면 캠프들을 진행하고 있으며, 2020년도부터 공주대, 건양대, 한국영상대, 선문대, 한남대 등 다양한 대학에서 비대면 시스템 지원 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