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타나, 프리미엄 숏 파스타 면 ‘캄파니아 마카로니’ 출시
폰타나, 프리미엄 숏 파스타 면 ‘캄파니아 마카로니’ 출시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1.12.27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폰타나가 출시하는 이탈리아 캄파니아 마카로니

정통 서양식 브랜드 폰타나가 ‘이탈리아 캄파니아 마카로니’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폰타나 캄파니아 마카로니는 폰타나가 기존에 선보인 스파게티·페투치니 등 긴 파스타 면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한 짧은 파스타 면으로, 다양한 서양식 요리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선보인 신제품이다.

폰타나 이탈리아 캄파니아 마카로니는 100% 이탈리아산 제품으로, 밀의 유명 재배 지역인 ‘캄파니아’의 ‘듀럼 밀’만 사용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원통형의 튜브 모양으로 단면이 비어 있고 큰 사이즈여서, 조리 시 충분히 스며든 소스의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이에 토마토나 크림소스 등 모든 종류의 파스타 소스와 잘 어울리고 샐러드 파스타와 같은 콜드 파스타 요리에도 좋다.

폰타나 마케팅 담당자는 “파스타의 본고장 이탈리아에서는 맛있는 파스타 요리는 잘 만든 파스타 면에서부터 시작한다고 여겨진다”며 “폰타나는 홈스토랑 트렌드에 발맞춰 정통성 있는 다양한 제품과 레시피로 쉽고 맛있는 식탁을 만들 수 있도록 제안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통 서양식 브랜드 폰타나는 소비자들이 서양식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지역별 특색 있는 레시피를 재현한 수프, 파스타 소스, 오일, 드레싱 등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누구나 취향에 따라 근사한 파스타 요리를 쉽게 만들어 즐길 수 있는 싱글 파스타 소스 8종을 선보여, 획일화된 국내 파스타 소스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