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피에르 에르메’ 에디션 시즌 한정판 커피 출시
네스프레소, ‘피에르 에르메’ 에디션 시즌 한정판 커피 출시
  • 신학현 기자
  • 승인 2022.11.10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스프레소가 연말을 맞아 피에르 에르메와 협업한 홀리데이 시즌 한정 제품을 출시한다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프랑스 파티세리 명장 ‘피에르 에르메(Pierre Hermé)’의 예술 정신을 담은 시즌 한정판 커피 6종을 출시했다. 이와 함께 홀리데이를 기다리는 즐거움을 더해줄 피에르 에르메 에디션 홀리데이 캘린더와 초콜릿도 새롭게 선보였다.

홀리데이 시즌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커피 제품은 프랑스에서 프리미엄 디저트를 정립한 것으로 알려진 파티세리 명장 피에르 에르메와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네스프레소 커피에 피에르 에르메의 노하우를 담아 연말 시즌에 즐기기에 최적인 이번 신제품은 오리지널과 버츄오 각각 3가지 종류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콜롬비아 토리마 지역의 아라비카 원두 맛을 살린 블랙커피는 ‘인피니망 에스프레소(오리지널 40㎖)’와 ‘인피니망 더블 에스프레소(버츄오 80ml)’로 경험할 수 있다. 이 커피는 붉은 베리와 잼의 산뜻한 과일향, 그리고 달콤한 곡물향이 감도는 것이 특징이다. 또 부드러운 남미 아라비카 블렌드에 라즈베리향을 가미해 매혹적인 상큼함을 즐길 수 있는 ‘인피니망 프뤼테’와 로스티드 헤이즐넛향으로 감미로움과 따뜻함 느낄 수 있는 ‘인피니망 구르망’도 함께 출시됐다. 두 커피 모두 오리지널(에스프레소 40㎖)과 버츄오(시그니처 230㎖)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시즌 한정 커피와 함께 출시된 ‘피에르 에르메 에디션 홀리데이 캘린더’는 커피 24종과 액세서리 1종으로 구성된 어드벤트 캘린더다. 해당 제품은 피에르 에르메 한정판 커피를 포함한 다양한 네스프레소 커피가 포함돼 있어, 홀리데이를 기다리는 동안 매일 새로운 커피를 만나는 설렘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마지막 칸에는 커피 경험을 완성해 줄 특별한 액세서리도 포함되어 있으며, 홀리데이 캘린더의 모든 커피를 즐긴 후에는 트레이를 제거해 커피 캡슐을 보관하는 디스펜서나 보관함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홀리데이 캘린더는 오리지널과 버츄오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네스프레소는 피에르 에르메의 노하우를 경험할 수 있는 초콜릿 ‘인피니망 엑스키 다크 초콜릿 티무르 베리’도 함께 선보인다. 도미니카공화국산 싱글 오리진 다크 초콜릿에 진귀한 원료인 티무르 베리향을 더해 톡 쏘는 스파이스향과 은은한 시트러스 향 그리고 꽃향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한편 네스프레소는 홀리데이에 설렘을 더해줄 피에르 에르메 에디션 홀리데이 캘린더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2월 29일까지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또는 버츄오 머신을 구매하거나, 커피를 80캡슐 이상 구매 시 홀리데이 캘린더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