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봄 새단장'… 삼성스토어, 특별 프로모션
'새봄 새단장'… 삼성스토어, 특별 프로모션
  • 신학현 기자
  • 승인 2024.04.04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스토어 모델이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혼수·이사 시즌을 맞아 실시하는 ‘삼성 AI로 새봄 새단장’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삼성스토어 모델이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혼수·이사 시즌을 맞아 실시하는 ‘삼성 AI로 새봄 새단장’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삼성스토어가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혼수·이사 시즌을 맞이해 AI 신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가전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삼성 AI로 새봄 새단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새출발을 앞두고 한 번에 여러 품목을 장만해야 하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패키지 혜택을 선보인다. 2품목 이상 구매 시 품목 수에 따라 최대 480만원 상당의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또는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곧 다가올 더위를 대비해 에어컨 구매 및 교체를 고민하는 분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 에너지 효율 1등급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케어플러스 가전 전문 세척을 무상으로 지원하며, 기존에 사용하던 에어컨 제품 반납 시 20만 포인트 혜택도 제공한다.(행사점, 행사 모델에 한함)

또한 4월 30일까지 시스템에어컨 구매 시에는 △최대 30만 포인트 제공 △가전과 패키지 구매 시 최대 50만 원 할인 △거주 중 추가 설치비용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삼성스토어를 방문해 확인이 가능하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시행하는 ‘소상공인 고효율기기 지원사업’에도 동참한다. 지원 조건을 충족하는 소상공인이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냉난방기,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대상 모델을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최대 40%, 4개 품목 모두 구매 시 최대 48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AI 가전 신제품을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오는 5일부터  △현대백화점 판교(~4/14) △롯데백화점 본점(~4/18) △롯데백화점 인천(~4/24) △갤러리아 광교(~4/24) 등 수도권 주요 백화점 총 4곳에서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