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범죄자들 막지 못하면 후손에게 미안할 것"
한동훈 "범죄자들 막지 못하면 후손에게 미안할 것"
  • 국제뉴스
  • 승인 2024.04.08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들 김준혁·양문석 후보에 대한 태도 보면 여러분의 얘기 전혀 신경쓰지 않아"
▲한동훈 국민의힘 총괄선대위원장은 8일 오전 경기 광주 태전지구에서 '국민의힘으로 광주살리기' 지원유세에서 함경후 후보와 황명주 후보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오른소리)
▲한동훈 국민의힘 총괄선대위원장은 8일 오전 경기 광주 태전지구에서 '국민의힘으로 광주살리기' 지원유세에서 함경후 후보와 황명주 후보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오른소리)

(서울=국제뉴스) 구영회 기자 = 한동훈 국민의힘 총괄선대위원장은 8일 국민의힘은 진짜 일하고 싶습니다, 일하는 척 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동훈 총괄선대위원장은 이날 오전 경기 광주 태전지구에서 열린 '국민의힘으로 광주살리기'에서 함경우 후보와 황명주 후보 지원유세에 나섰다.

한동훈 총괄선대위원장은 "지금 범죄자들을 막지 못하며 우리 후손들에게 두고두고 미안해 할 것"이라며 "투표장에만 나서 달라"고 말했다.

또 "200석 가지고 무엇을 할 것 같으냐, 대한민국을 바꿀 것이고 이재명 대표나 조국 대표 자기 죄를 스스로 사면할 것"이라며 "지금 이분들이 김준혁 후보나 양문석 후보에 대해서 하는 태도를 보면 여러분의 얘기를 전혀 신경쓰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한동훈 총괄선대위원장은 여러분 나서서 대한민국을 지켜주셔야하고 4월 10일 대한민국을 위기에서 구해달라고 호소했다.

함경우 후보는 "지난 8년 동안 광주를 대표했던 더불어민주당 출신 두 분 중 한분은 지금 부정부패 비리로 감옥에 가 있고 또 한분은 지난 8년동안 여의도와 광주를 출퇴근만 했지 실적도 업적도 성과도 보여주지 못하고 그저 무능력의 극치 였다"고 비난했다.

함경우 후보는 "소병훈 의원은 3선 나오면서 본인 3선 만들어주면 광주의 가치를 세 배 올리겠다고 했는데 광주의 가치가 진짜 세 배로 올라가면 얼마나 좋겠냐, 지난 4년 전 재선의원 만들어 주면 광주의 가치를 두 배로 올리겠다고 했는데 광주의 가치가 두 배로 올라갔느냐, 두 배로 올라간 것은 교통체증만 두배로 올라갔다"고 주장했다.


구영회 기자 asianews24@gmail.com

<국제뉴스에서 미디어N을 통해 제공한 기사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