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실무형 비대위 구성 공감
국민의힘, 실무형 비대위 구성 공감
  • 국제뉴스
  • 승인 2024.04.16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재옥 "전당대회를 치르기 위한 실무형 비대위 생각하면 되겠다"
▲윤재옥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16일 국회에서 열린 국민의힘과 국민의미래 당선인 총회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사진=이용우 기자
▲윤재옥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16일 국회에서 열린 국민의힘과 국민의미래 당선인 총회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사진=이용우 기자

(서울=국제뉴스) 구영회 기자 = 국민의힘은 지도부 공백 사태 해결을 위해 실무형 비대위를 구성해 빠른 시간 안에 당을 수습하는 방안으로 가닥을 잡았다.

윤재옥 원내대표는 16일 국회에서 열린 국민의힘과 국민의미래 총선 당선인 총회 이후 기자들과 만나 '원내대표가 비대위원장을 맡는 의견이 모아졌다'는 언론보도와 관련해 " 그런 의견이 있었지만 결론을 내리지는 않았고 조금 더 의견을 수렴해야 한다"고 밝혔다.

또 당내 의견 수렴을 위해 중진 당선인 간담회에 이어 당선인 총회까지 했으며 "내일 상임 고문 모임이 있다"고 강조했다.

윤재옥 원내대표는 '쇄신'과 관련한 질문에 "쇄신을 하는 방향에 대해서는 결의문에 나와 있는 내용이고 결국은 당을 빠른 시간 안에 수습해서 지도체제가 빨리 출범할 수 있는 그런 쪽으로 의견이 모아졌다"고 말했다.

또한 '관리형 비대위, 혁신형 비대위 등에 대한 의견도 모아졌느냐'는 질문에 "혁신형 비대위를 할 사항은 아니고 전당대회를 치르기 위한 실무형 비대위라고 생각하면 된다"고 부연했다.


구영회 기자 asianews24@gmail.com

<국제뉴스에서 미디어N을 통해 제공한 기사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