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서희..“양현석 대표의 개입과 경찰 유착이 이 사건의 핵심”
한서희..“양현석 대표의 개입과 경찰 유착이 이 사건의 핵심”
  • 신학현 기자
  • 승인 2019.06.14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습생 출신 한서희가 가수 비아이의 마약 의혹과 관련해 “양현석 YG 엔터테인먼트 대표의 개입과 경찰 유착이 이 사건의 핵심”이라고 밝혔다.

 

한서희는 14일 새벽 인스타그램에 “당황스럽고 무서운 건 사실이지만 마음 잘 먹고 있으니 걱정 안 해도 된다”며 “제가 그동안 사람들 기분 나쁠 만한 언행을 한 거 맞다. 하지만 이 사건은 제 인생과 별개로 봐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또 “감형받기 위해 호소하는 게 아니다. 나는 이미 2016년 8월 LSD 투약과 대마초 사건, 2016년 10월 탑과 한 대마초 사건이 병합돼 죗값을 치르는 중이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제가 염려하는 부분은 양현석이 이 사건에 직접 개입하며 협박한 것과 경찰 유착 등이 핵심인데 제보자가 저라는 이유만으로 저에게 초점이 쏠리는 것”이라며 “저라는 사람과 이 사건을 제발 별개로 봐달라”고 호소했다. “저는 비아이를 끝까지 말렸다”고도 했다.

한서희는 YG 소속 그룹 빅뱅의 멤버 탑과 대마초를 흡연한 혐의 등으로 2017년 징역 3년에 집행유예 4년, 보호관찰 120시간 등을 선고받은 바 있다. 최근 비아이의 마약 논란이 뒤늦게 불거지면서, 2016년 비아이에게 ‘LSD’라고 불리는 마약을 제공하고 함께 투약한 의혹도 받고 있다.

사진=한서희SN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