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교육지원청,「2019년도 정보화연수」실시
중부교육지원청,「2019년도 정보화연수」실시
  • 박정이 기자
  • 승인 2019.08.09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보고서 기획’, ‘사진·영상 편집’ 과정을 통한 정보화 역량 강화
중부교육지원청 2019년 정보화연수 실시
중부교육지원청 2019년 정보화연수 실시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감 조희연) 소속 중부교육지원청(교육장 전병화)은 7월 22일 월요일부터 8월 1일 목요일(14:00~17:00)까지 중부교육지원청 컴퓨터교육실(서울효제초 동관 1층)에서 중부교육지원청과 성북강북교육지원청 소속 일반직 및 교육공무직 총 58명을 대상으로 「2019년도 정보화연수」를 실시하였다.

이번 연수는 △PC와 스마트폰을 적극 활용한 실습위주의 수업을 통하여 개인의 정보화능력을 향상시켜 효율적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하며, △최근 정보화 기술 습득을 통해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사회적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행정요원의 정보화 역량을 강화하고자 마련하였다.

연수 진행은 전문연수기관에 위탁 운영하였으며, 구체적으로 △보고서 작성을 위한 전략 세우기, △논리적 구조의 보고서 작성, △사진과 영상 촬영법 이해하기, △사진과 영상 기초편집과 자료 전송하기 등 실무 중심의 내용에 초점을 맞춰 진행하였다.

중부교육지원청은 앞으로도 연수 수강자 및 희망자의 요구사항을 반영하고 지속적인 수요조사를 통해 수요자 중심의 교육 과정을 운영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최신 정보 기술에 대한 지속적인 교육을 실시하여 행정요원의 정보화 역량을 강화하고 업무 효율성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