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코화이버, 일러스트레이터 ‘김깡깡’과 브랜드 웹툰 캠페인 진행
둘코화이버, 일러스트레이터 ‘김깡깡’과 브랜드 웹툰 캠페인 진행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0.04.20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둘코화이버가 일러스트레이터 김깡깡과 브랜드 웹툰 캠페인을 진행한다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Sanofi)의 한국법인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대표 배경은, 이하 사노피)의 건강기능식품 둘코화이버가 일러스트레이터 ‘김깡깡’과 협업한 브랜드 웹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김깡깡’ 작가는 장과 관련된 여러 상황을 실감 나는 표정과 멘트로 표현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한 바 있으며 인스타그램을 기반으로 꾸준히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둘코화이버의 브랜드 웹툰은 장 건강 관리를 주제로 한 총 세 가지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20일 ‘김깡깡’ 작가의 인스타그램 계정(@thunjji)을 통해 공개된 첫 번째 에피소드에 이어 5월과 6월 각각 장 건강을 위한 올바른 식습관과 꾸준한 장 케어 방법을 주제로 연재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첫 번째 에피소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의 장 건강을 챙길 수 있어 선물로도 적합한 건강기능식품으로 ‘둘코화이버’를 소개했다. 둘코화이버의 두 가지 성분 ‘프리바이오틱스’와 ‘식이섬유’의 역할은 물론 씹어 먹는 구미 형태로 남녀노소 좋아하는 망고 맛과 사과 맛 두 가지로 즐길 수 있는 등 다양한 특장점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사노피는 둘코화이버와 함께하는 장 건강 관리에 대한 이야기를 친근하고 재미있게 전하기 위해 장 건강 고민을 가진 이들의 뜨거운 공감을 얻은 콘텐츠와 협업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둘코화이버를 색다르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으로 보다 친근하게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둘코화이버는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바이오틱스와 식이섬유를 담은 구미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이다. 일일 섭취량(1일 1회 4개)에 맞춰 소포장돼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으며 코스트코, 올리브영, 백화점과 면세점, 약국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 및 주요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