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카카오페이 제휴 암보험 출시
DB손해보험, 카카오페이 제휴 암보험 출시
  • 장은영 기자
  • 승인 2021.08.19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B손해보험(대표 김정남)이 카카오페이 전용 암보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암보험 신상품은 카카오페이로만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이 편리하다는 장점과 함께 단순한 보장 내용도 돋보인다.

이번 암보험은 암 진단비와 수술비, 입원 일당 등 필수적인 암 보장 이외에 암으로 진단 확정된 경우 제휴 업체를 통해 가사 도우미를 지원해주는 서비스도 포함하고 있다.

가사 도우미 지원 프로그램은 암 환자가 치료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집안 청소, 세탁 등의 서비스를 쉽고 편하게 신청해 암 환자의 가족 생활까지 케어할 수 있는 서비스다.

또한 이번 암보험은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금융 플랫폼과의 첫 번째 제휴 상품이다. DB손해보험 최초로 장기보험 계약 체결 시스템에 오픈 API (Application Program Interface) 프로그램을 적용해 금융 플랫폼과의 제휴 모델을 확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또한 카카오페이 회원이라면 번거롭게 여러 정보를 입력하지 않고 자동으로 완성되는 기능을 추가해 가입 절차를 단축해 고객이 편하고 빠르게 가입할 수 있도록 했다.

DB손해보험은 비대면 채널을 통한 보험 가입이 늘어나는 트렌드에 맞춰 앞으로도 좋은 보험상품을 쉽고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금융 플랫폼과의 제휴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