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교육지원청-숙명여자대학교, 맞춤형 학생·학부모 상담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중부교육지원청-숙명여자대학교, 맞춤형 학생·학부모 상담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장은영 기자
  • 승인 2021.10.18 0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부교육지원청 로고
중부교육지원청 로고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감 조희연) 산하 서울특별시중부교육지원청(교육장 권혁미)은 관내 학생과 학부모에게 맞춤형 상담을 지원하기 위하여 10월 18일(월) 숙명여자대학교 음악치료대학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학생의 돌봄과 교육을 가정과 함께 연계하게 되면서 부모의 자녀교육 역량이 중요해지고 있다. 이에 중부학습도움센터에서는 숙명여자대학교 음악치료대학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관내 소속 학교 학생과 학부모에게 친숙한 음악을 매개로 한 심리상담을 지원하고자 한다.

이번 협약으로 두 기관은 △중부교육지원청 관내 학생과 학부모를 위한 맞춤식 음악치료 심리상담 프로그램 운영 △중부교육지원청 관내 학생과 학부모의 심리·정서 상담을 위한 연구 및 지원 △기타 양 기관의 발전 및 관심 사항 등에 대해 상호협력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학생․학부모 상담을 위한 교육지원청-가정-학교의 연계 체제 구축으로 가정의 정서적 안정과 학습지원 역량을 높임으로써 교육력이 회복되기를 기대한다.

앞으로도 중부교육지원청 학교통합지원센터는 지역기관과 협력하여 학생 및 학부모의 심리·정서적 안정과 교육력 회복을 위한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