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지철' '장순실' 논란에…장제원·진중권 '공방'
'차지철' '장순실' 논란에…장제원·진중권 '공방'
  • 장봉섭 기자
  • 승인 2021.11.29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선거대책위원회 인선 갈등으로 장제원 의원과 시사평론가 진중권 씨가 연이어 설전을 벌이고 있다.

 

진 씨가 장 의원을 윤석열 대선후보의 '비선실세'라고 지적하자, 장 의원은 진 씨를 "정권교체의 훼방꾼"이라고 반박했다.

진 씨는 28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지금 윤석열 캠프는 4공말 상황으로 보인다"며 "차지철 역할을 지금 장제원이 하고 있고. 여의도 바닥에는 벌써 '장순실'이라는 말이 나도는 모양"이라고 주장했다.
진 씨는 이어 "캠프의 메시지가 산으로 가고 있다. 김병준은 허수아비"라며 "자기들이 충분히 통제할 수 있다고 생각해 그 자리에 앉힌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장 의원은 "진중권 교수가 저를 저격해 꺼져가는 김종인 전 위원장 이슈를 재점화 하려고 안간힘을 쓰는 모습이 참 가엾다"고 반발했다.
그는 "김 전 위원장에 대한 눈물겨운 충성심은 높이 평가합니다만, 자신이 저질러 놓은 저렴한 발언에 대해서는 반드시 법적 책임을 져야 할 거다. 진 교수는 '진정한 정권교체 훼방꾼'"이라고 비난했다.


이와 관련 이준석 당 대표는 29일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 "진중권 교수가 김종인 위원장 영입에 대해서 잘 모르면서 장 의원을 저격했다"며 "진 교수에게 정확히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현재 김 위원장을 영입하려면 모든 걸 더 얹어서 드려야 한다. 전권을 줘야 하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사진=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