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사용자와 광고 채널 간의 관계를 재정립하는 새로운 코인: LIBERTY AIM
인터넷 사용자와 광고 채널 간의 관계를 재정립하는 새로운 코인: LIBERTY AIM
  • 뉴스와이어
  • 승인 2018.03.03 2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와이어)
Liberty Browser 및 AIM의 CEO Christopher Johnston은 “2012년 1월 우리는 사용자가 디지털 라이프를 주권을 갖도록 인터넷 재정립에 착수했다. 우리 아이디어는 그 당시로서는 진보된 것이었고 우리는 특허 출원 팀을 구축했다. 미래에 사활을 건 셈”이라고 말했다.

30개월 전에 기술이 그들의 비전을 따라잡았으며 Liberty 창립자는 개인 자원 및 국제 투자자로부터 150만 파운드 이상의 자금을 조달 받고 특허를 실제 제품으로 만들기 시작했으며 Liberty Browser의 핵심 비전 1세대를 구축한 뛰어난 기술자 팀을 구성했다.

Liberty는 사용자와 그들의 삶의 맥락을 고려하여 만들어졌다. 사용자에게 수익을 창출하고 데이터를 수집하도록 요구하는 Google과 같은 인터넷 업체의 기술 및 비즈니스 모델에 도전하는 진정한 혁신이다. 현재 브라우저가 베타 버전으로 출시되어 5만 명 이상의 등록 사용자가 있으며 유럽 전역에서 5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다운로드 했다.

Liberty Browser 및 AIM의 CEO Christopher Johnston은 “우리는 2018년 2월 싱가포르에서 열린 블록체인 경제 포럼(Blockchain Economic Forum)에서 Liberty AIM을 (https://libertyaim.io/) 처음으로 세계에 소개했다. 환영 연회는 놀라웠고 우리는 매우 우수한 41개의 다른 ICO 회사들을 제치고 Best ICO 상을 받았다. 이제 우리는 차세대 사용자 중심 비전의 가장 중요한 이정표인 - Activity Interchange Mine(AIM), 사용자 및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인터넷의 중심부와 더 넓은 디지털 경제에 두는 블록체인 기반의 분산형 활동 데이터 교환 시스템을 자랑스럽게 발표한다”고 말했다.

Google 및 Facebook 등의 데이터 수집기는 광고주와 게시자를 한데 모아서 수익을 창출한다. 프로필에 있는 엄청난 양의 데이터 요소를 기반으로 사용자를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타겟팅할 수 있어 부가 가치를 창출한다. 이 데이터 중 일부는 실제이고 일부는 알고리즘으로 추측된다. 그들은 일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것에 근거하여 그것을 정당화하며 돈을 지불하지 않는다면 귀하는 그들이 선전하고 있는 제품이 된다. 오늘날 이것은 1350억달러 규모의 산업이며 2020 년까지 2000억달러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업계는 전적으로 사용자의 데이터 프로필을 기반으로 구축되며 이에 대해 사용자에게는 아무것도 지불하지 않는다.

인터넷 경제는 결점이 있으며 깨질 수 있다. 사용자,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회사는 단 몇 개의 매우 독점적인 회사가 좌지우지하는 공평하지 않은 비대칭적 구조의 인터넷에 반발하고 있다. 데이터 수집에 대한 저항은 쿠키 삭제 또는 광고 차단에 해당한다. 그러나 쿠키는 풍부한 디지털 경험을 위해 필요하며 광고 차단 장치는 인터넷 게시자에게서 자원과 콘텐츠 생성에 대한 보상을 앗아가고 모든 곳에서 지불 장벽이 나타나게 하여 불평등한 인터넷을 초래한다.

모든 사람에게 공정한 인터넷을 만드는 다른 방법이 있다: AIM은 사용자가 익명으로 자신의 데이터를 광고주와 공유하고 그들에게 AIM 토큰으로 보상할 수 있다. 더 많이 공유할수록 이벤트에 대해 얻는 토큰이 많아진다. 이벤트는 무언가를 구입하고, 광고를 보고, 광고를 클릭하고, 보편적인 검색을 사용하고, 앱을 다운로드하는 등 현재는 보상을 받지 못하고 있는 일상적인 것들이다.

이 데이터는 판매되지 않은 사용자가 공유하므로 사적인 시간을 원한다면 잠시 사라지기만 하면 된다. 그들에게 이 거대한 자연 자원에 대한 개인 정보보호, 참여 및 통제권을 준다. 우리가 1만 명이 넘는 전자 상거래 파트너에게 신상품을 공개할 때 사용자는 AIM 토큰을 사용하여 지불할 수 있으며 AIM 지갑은 원하는 대로 아무거나 구매할 수 있는 자유를 갖는다.

광고주는 AIM 토큰을 구입하여 공유된 익명의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다. AIM 생태계의 데이터 품질은 제작자가 제어하기 때문에 Google, Facebook과 비교할 때 훨씬 뛰어나며 Liberty AIM은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보호함으로써 사용자가 인터넷 사용 기록, GPS, 검색어, 애플리케이션, 전자 메일, 소셜 등을 훨씬 더 많이 공유할 수 있게 한다. 소셜, 메일, GPS 등의 데이터 집합을 융합하면 기존의 업체들이 꿈꿔왔던 분석 및 통찰력을 얻을 수 있으며 우리는 AIM 사용자의 개인 정보보호 참여 및 통제라는 맥락에서 이 모든 작업을 수행한다.

Christopher Johnston은 “AIM은 디지털 광고의 미래에 매우 중요하다. 데이터는 디지털 경제를 운용하는 원동력이고 AIM 데이터는 공정 거래 데이터이며 윤리적으로 소싱된 데이터를 통해 사용자는 공평한 보상을 받으며 통제할 수 있기 때문이다. AIM은 확장 가능하고 유연하다. AIM은 사용자, 게시자 및 광고주를 위해 작동한다”며 “AIM은 법인이 아닌 사용자를 위해 인터넷을 민주화한다”고 말했다.

다음 약속은 대한민국 서울에서

Liberty AIM의 ICO(가상화폐공개) 프로젝트는 매우 우수한 18개의 다른 회사 ICO를 제치고 d10e Decentralization 콘퍼런스에서 결선 진출자로 확정되었다. D10e는 전 세계에 최고의 블록체인 콘퍼런스 중 하나로 최고의 연사와 투자자를 유치하며 ICO 대회의 우승자는 심사 위원과 Blockchain Investment Consortium(BIC)로부터 실질적인 자본 투자를 받게 된다. BIC는 이미 가장 성공적인 ICO 중 일부에 집중적으로 투자했으며 그들이 찾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잘 알고 있다.

Christopher Johnston은 “팀으로서 우리는 분산화 움직임과 과거 및 현재 제품의 DNA를 모두 진정으로 이해하고 있고 디지털 구도를 새롭게 정립하여 Google 및 Facebook과 같은 인터넷 메이저 회사의 독점을 깨뜨릴 개인의 디지털 주권과 경제를 증폭시킬 수 있기 때문에 선택 받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출처:Liberty AIM
언론연락처: Liberty AIM 엠마 코이톨라(Emma Koitola)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Liberty AIM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