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로 하는 두뇌계발 프로젝트 ‘괜찮아! 시리즈’ 5종 출간
놀이로 하는 두뇌계발 프로젝트 ‘괜찮아! 시리즈’ 5종 출간
  • 장은영 기자
  • 승인 2022.05.23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괜찮아! 시리즈’ 책표지

출판사 굿인포메이션의 자회사 스쿨존에듀가 놀이로 하는 두뇌계발 프로젝트 ‘괜찮아! 시리즈’ 1차분 5종(△이리저리 선긋기(모양) △구석구석 숨은그림찾기(최고의 선물) △알록달록 색칠하기(나를 사랑해) △요리조리 오려붙이기(귀여운 동물) △빙글빙글 빠진그림찾기(두뇌놀이)을 출간했다.

◇책 소개

△손가락을 움직이면 두뇌가 자란다

아이가 손가락을 움직이기 시작하면 엄마는 조금 편해질 거라 생각한다. 그러나 고사리 같은 손을 움직이며 뭔가를 하려 할 때면 가슴이 철렁 내려앉는다. 다칠까봐 가슴 졸이는 건 기본이고, 아이가 실패를 겪고 아파하고 성장하는 과정을 쭈욱 지켜보며 함께하게 된다.

손은 ‘뇌와 긴밀하게 교감하는 핵심 연결고리’라고 한다. ‘제2의 뇌’라고 불리는 손을 조물조물 움직이면서 아이의 두뇌는 함께 자라게 된다. 소근육 발달은 기본, 협응력 연습으로 좌뇌와 우뇌가 고르게 발달하게 된다.

괜찮아! 시리즈는 놀이로 하는 두뇌 계발 프로젝트다. 종이접기, 선긋기, 오려붙이기, 숨은그림찾기, 빠진그림찾기, 색칠하기, 미로찾기 등으로 구성해 유아기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소근육 발달, 관찰력 향상, 집중력 기르기, 상상력과 표현력을 확장하기 위해 기획됐다. 시리즈 이름처럼 서툴러도, 손재주가 없어도, 정확하지 않아도 다 괜찮은 놀이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