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세권 ·숲세권 ·학세권...잠실 생활권 '송파 거여 위너스파크'공급
역세권 ·숲세권 ·학세권...잠실 생활권 '송파 거여 위너스파크'공급
  • 장봉섭 기자
  • 승인 2022.06.17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새아파트 공급이 씨가 마른 상태다. 공급 부족으로 내 집 마련을 원하는 수요자들의 부담이 가중되고 있는 상황 속에, ‘강남3구’로 꼽히는 송파구에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짓는 ‘송파 거여 위너스파크’가 공급된다.

지하2층~지상25층, 8개동, 총 491가구로 계획하는 단지다. 모든 가구를 4베이 위주로 설계하며 남향 배치한다. 전용 49㎡, 59㎡, 84㎡ 등 최근 주택 수요자들에게 선호도가 높다고 꼽히는 중소형으로 구성한다. 주택 내부는 발코니 확장으로 일조권을 확보하고, 수납공간을 여럿 확보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철 5호선 거여역 역세권 입지라 지하철을 이용하면 잠실까지 10분대, 강남까지 20분대로 이동할 수 있다. 교통 호재도 있다. 위례신도시에서 강남을 잇는 위례신사선 연장, 노면 전차인 위례트램 개통이 예정돼있다.
인근 거여·마천뉴타운과 생활 인프라를 공유 가능하며, 거여공원·어린이공원·성내천 등 녹지공간도 멀지 않다. 롯데월드타워, 롯데월드몰, 하나로마트, 스타필드시티 등 편의시설을 이용 가능하다.
단지 내에 어린이집과 어린이놀이터를 조성한다. 바로 옆에는 영풍초, 보인중, 오주중, 송파중 등이 있으며, 인근에는  보인고를 비롯해 오금고, 가락고가 있다.
‘송파 거여 위너스파크’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기 때문에 청약통장 없이도 조합원 가입이 가능하다.
‘송파 거여 위너스파크’ 시공은 두산건설이 맡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