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여행 이커머스 플랫폼 KKday가 웨스틴조선서울과 손잡고 대만을 포함한 인·아웃바운드 시장 활성화를 위한 협력에 나섰다.
KKday는 7월 21일 웨스틴조선서울에서 ‘인·아웃바운드 관광 시장 활성화’를 위한 포괄적 협력 업무 협약(MOU)을 맺었다. 업무 협약식에는 무신(Sindy Mu) KKday 한국지사장, 이정욱 웨스틴조선서울 총지배인 등 양 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양 사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관광 수요 회복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잠재 관광 수요를 선점할 계획이다. 이에 인·아웃바운드 시장에 맞춘 맞춤형 상품 개발 및 공동 마케팅 활동 등을 계획하고 있다.
KKday는 협약과 함께 웨스틴조선서울에서 즐기는 ‘어섬 나잇(Awesome Night)’ 패키지를 7월 27일까지 단독 판매한다. 패키지에는 올 8월 15일 호텔 내 그랜드 볼룸에서 열리는 로꼬와 빅원의 단독 콘서트 입장권 및 숙박권이 포함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KKday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KKday 무신 한국지사장은 “이번 업무 협약은 아시아권 내외국인을 겨냥한 다채로운 상품 개발은 물론, 양 사 채널을 통한 공동 마케팅을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면서 인·아웃바운드 활성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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