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진공청소기 ‘Complete C3’ 1000만 대 생산 돌파
밀레, 진공청소기 ‘Complete C3’ 1000만 대 생산 돌파
  • 장은영 기자
  • 승인 2022.10.12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레의 진공청소기 Complete C3가 1000만 대 생산을 기록했다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Miele)가 독일 빌레펠트에 있는 회사 공장에서 진공청소기 C3 파워라인(C3 PowerLine) 시리즈 ‘Complete C3’의 1000만 번째 생산 소식을 밝혔다.

2012년 ‘S8’이란 이름으로 생산을 시작한 이 제품은 10년간 강력한 흡입력과 뛰어난 내구성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Complete C3는 ‘C3 파워라인’, ‘C3 캣앤도그 파워라인’, ‘C3 알러지 파워라인’, ‘C3 파켓 파워라인’ 4종으로 구성됐다.

Complete C3는 최대 1500W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꽃가루나 미세먼지, 초미세먼지와 같은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빈틈없이 흡입하는 것이 특징이다.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도 99.9% 여과(유럽 필터 테스트 표준인 EN1822에 따라 테스트함. 이 결과는 테스트 조건에 국한되며, 실제 성능은 사용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음)하는 13등급의 고성능 헤파 필터를 탑재했고, 활성 목탄층이 함유된 액티브 에어클린 필터를 통해 먼지는 물론, 냄새까지 제거한다.

Complete C3는 정교하게 디자인된 9겹의 ‘하이클린 3D 먼지봉투’를 장착했다. 하이클린 3D 먼지봉투는 못, 유리 조각 등 날카로운 물체 흡입 시에도 찢어지지 않을 만큼 튼튼하다. 먼지 봉투 교체를 위해 청소기 본체 덮개를 열면 먼지 봉투 입구가 자동 밀봉돼 먼지를 흡입하거나 내용물이 밖으로 새는 일이 없어 위생적이다.

밀레코리아는 10월 한 달간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가을맞이 시즌 오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는 △밀레 ‘세탁기+의류건조기’ 세트 구매 시 할인 혜택과 함께 설치키트를 무상 증정한다. △2대 이상 구매 시 수량에 따라 최대 14% 할인을 제공, 각 카테고리 인기 제품 구매 시 최대 40만원을 추가로 할인을 제공한다. △세계 첫 세제 자동 투입 기능을 탑재한 오토도스 식기세척기 △후드 결합형 투인원 인덕션 등 각 카테고리 인기 제품은 단품 구매 시에도 할인금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