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북스 출판사, 경제경영 서적 ‘또 하나의 월급 GPL채권’ 출판
바른북스 출판사, 경제경영 서적 ‘또 하나의 월급 GPL채권’ 출판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2.11.16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또 하나의 월급 GPL 채권’, 오영일 지음, 바른북스 출판사, 216p, 1만5900원

바른북스 출판사가 경제경영 서적 ‘또 하나의 월급 GPL채권’을 출판했다.

‘또 하나의 월급 GPL채권’은 안정적인 이자 소득을 원하는 사람들의 필독서다. 부자들은 이미 알고 있고 일반인은 모른다는 GPL채권 장점과 단점, 투자 시 주의해야 할 사항이 체계적으로 정리됐다. GPL채권을 활용해 건강보험료를 절약하는 노하우까지 실려 있다. 16년째 현장에서 재무 상담을 하고 있는 저자가 생소할 수 있는 내용을 누구나 쉽게 이해하고, 실제 돈 관리에 접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이다.

이 책에는 안정적인 이자 소득을 얻을 수 있는 GPL채권. 재테크를 하지 않으면 생존할 수 없는 시대에 부동산도 주식도 불안한 요즘 시점에 딱 필요한 투자 방법이 소개됐다. 듣기에만 좋은 이론적인 내용이 아닌, 현실에서 바로 적용해 매달 이자 소득을 얻을 수 있는 돈 관리 방법이 담겼다. 1장 GPL채권이 무엇인지?, 2장 우리가 GPL채권을 알 수 없었던 이유부터 시작해 장점과 단점, 그리고 GPL채권을 활용해 건강보험료를 줄이는 색다른 아이디어와 방법이 구체적으로 서술됐다. 또한 16년간 현장에서 재무 상담을 하며 유튜브를 운영하는 저자답게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굉장히 친근한 언어로 생소한 GPL채권을 소개한다.

GPL채권은 황금알을 낳는 거위다. 근로 소득자에게는 또 하나의 월급이 될 것이고, 은퇴자에겐 단절되거나 축소된 소득을 현역 때처럼 만들어줄 것이다. 당신도 황금알을 낳는 거위를 갖고 경제적 자유에 한 발 더 가까이 가기를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