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에센허브, 독일 더마테스트 Excellent 등급 획득
자연주의 화장품 에센허브, 독일 더마테스트 Excellent 등급 획득
  • 뉴스와이어
  • 승인 2018.04.02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아미코스메틱 지사 ㈜바이오파머시의 브랜드인 자연과 피부의 본질을 생각하는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에센허브가 독일의 피부 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test)에서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에센허브는 자사 10개 품목에 대하여 독일의 권위 있는 피부 과학 연구소에서 패치테스트 등 까다로운 테스트를 통과하여 성분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더마테스트는 1978년 설립된 독일 최고의 피부 과학 연구소로 엄격한 기준과 절차로 유명해 신뢰도가 높으며 동물이 아닌 다양한 피부타입의 성인남녀 30명을 대상으로 테스트를 진행하기 때문에 효과에 대한 공신력이 높다.

독일 더마테스트 완료 제품은 △소이빈 90 딥클렌징 오일 오리지널 △소이빈 90 딥클렌징 오일 레몬 △소이빈 90 딥클렌징 오일 유칼립투스 △소이빈 폼 클렌저 △티트리 70 클렌징 워터 △티트리 70 폼 클렌저 △티트리 70 슬리핑팩 △티트리 90 카밍토너 △티트리 90 수딩앰플 △티트리 크림 등 10개 품목이다.

에센허브는 독일 더마테스트를 통해 얻은 엑설런트 등급은 제품의 안전도에 대한 검증은 물론 자연과 피부의 본질에 집중한 정직함을 지켜나가고 있다는 증거라며 최근 심각한 미세먼지 등 환경이자 저자극에 대한 이슈가 확대 되는 만큼 소이빈·티트리 라인을 확장하여 앞으로도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더마테스트 인증을 받은 제품은 에센허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출처:아미코스메틱
언론연락처: 아미코스메틱 바이오파머시 장수영 주임 070-7686-1787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아미코스메틱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