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딸기 음료 판매량 100만 잔 돌파
투썸플레이스, 딸기 음료 판매량 100만 잔 돌파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3.02.17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썸플레이스, 딸기 음료 판매량 100만 잔 돌파
투썸플레이스, 딸기 음료 판매량 100만 잔 돌파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올해 1월 5일 출시한 스트로베리 시즌 음료의 누적 판매량이 100만 잔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2014년부터 딸기 시즌 제품을 선보여온 투썸플레이스는 올 시즌에는 ‘스트로베리 밀키 웨이’를 콘셉트로 딸기와 최고의 페어링을 자랑하는 우유, 크림 등을 조합한 스트로베리 시즌 음료 5종을 선보여 6주 만에 100만 잔 판매를 달성했다. 투썸플레이스의 딸기 시즌을 기다리게 만드는 스테디셀러 딸기 음료 2종인 스트로베리 라떼와 생딸기 가득 주스가 가장 많은 판매량을 보이며 판매를 견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