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교육지원청, "클래식 음악으로 떠나는 초현실주의 미술여행" 학습자 모집
중부교육지원청, "클래식 음악으로 떠나는 초현실주의 미술여행" 학습자 모집
  • 데일리메이커
  • 승인 2018.09.17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중부교육지원청(교육장 김병오)은 관내 학부모 및 지역주민을 대상교육
- 초현실주의 화가인 살바도르 달리, 르네 마그리트, 호안 미로 등의 작품 감상
- 클래식 음악을 라이브 연주로 들으며 작품 감상
중부교육지원청 전경 사진
중부교육지원청 전경 사진

서울시교육청(교육감 조희연) 산하 중부교육지원청(교육장 김병오)은 관내 학부모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9월 28일 “클래식 음악으로 떠나는 초현실주의 미술여행”을 개설하고 9월 21일(금)까지 학습자를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중부평생교육 후원기관인 신세계 아카데미 본점에서 실시하며 『클래식 음악으로 떠나는 초현실주의 미술여행』은 초현실주의 화가인 살바도르 달리, 르네 마그리트, 호안 미로 등의 작품을 감상하며, 그들과 관련 있는 클래식 음악을 라이브 연주로 들으며 작품 감상을 하는 시간으로 진행한다.

『클래식 음악으로 떠나는 초현실주의 미술여행』은 서울종합예술학교 교수이며 음악심리 상담사로 활동 중인 임하나 교수가 강의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에 관심을 갖고 지원한 한 학습자는 “유명 화가들의 작품 감상과 해설 뿐 아니라 클래식 음악도 함께 들을 수 있어 기대가 큽니다. 앞으로도 중부교육지원청에서 이러한 좋은 프로그램을 많이 개발하여 시민들에게 보급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중부교육지원청은 앞으로도 관내 학부모 및 지역주민이 다양한 문화예술을 체험하고 보다 깊이 있는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도록 후원기관 연계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