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홈카페족을 위한 전용 원두 2종 출시
투썸플레이스, 홈카페족을 위한 전용 원두 2종 출시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3.08.18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썸플레이스, 홈카페족을 위한 온라인 판매 전용 원두 2종 출시
투썸플레이스, 홈카페족을 위한 온라인 판매 전용 원두 2종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직접 커피를 내려 마시는 소비자를 위한 온라인 판매용 원두 ‘투썸 시그니처 블렌드’와 ‘투썸 에티오피아 예가체프’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 시그니처 블렌드’와 ‘투썸 에티오피아 예가체프’는 투썸플레이스의 첫 온라인 채널 전용 원두 상품이다. 집에서 다양한 추출 도구를 활용해 커피를 즐기는 ‘홈카페족’을 위해 원두의 신선한 풍미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홀빈(Whole Bean) 형태로 선보였으며, 산지와 로스팅 정도에 따라 두 가지 종류로 출시돼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투썸 시그니처 블렌드’는 고품질 생두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 및 로스팅해, 다크초콜릿의 깊은 풍미와 균형 잡힌 바디감이 입안 가득 느껴지는 제품이다. 미디엄 다크 로스팅으로 브라운슈가의 단맛과 캐슈너트의 고소함, 카카오닙스의 쌉싸름함을 비롯해 건과일류의 향미가 조화롭고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투썸 에티오피아 예가체프’는 직접 선별한 선도 높은 생두를 미디엄 로스팅해 향미를 더 강조했다. 플로럴한 향긋함과 자두, 복숭아 등 핵과류의 달콤한 과실향이 매력적이고, 은은한 산미와 화사한 아로마가 고급스러운 풍미를 완성한다.
이번 신제품 원두 2종은 1㎏ 팩 단위로 출시되며, 8월 28일(월)부터 투썸 공식 스토어(네이버), 쿠팡 등의 온라인 채널로만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