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어, 추석 맞이 3新 효도가전 제안
삼성스토어, 추석 맞이 3新 효도가전 제안
  • 신학현 기자
  • 승인 2023.09.21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스토어 모델이 ‘3신(新) 가전’에 해당하는 식기세척기, 로봇청소기, 건조기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스토어 모델이 ‘3신(新) 가전’에 해당하는 식기세척기, 로봇청소기, 건조기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스토어가 추석을 맞아 식기세척기와 로봇청소기, 건조기까지 이른바 ‘3신(新) 가전’을 부모님 효도선물로 제안한다.

필수 가전으로 떠오른 3신 가전을 신혼가전으로 구매한 뒤, 획기적으로 줄어든 가사 노동 시간과 일상에서의 편리함을 체감한 젊은 세대들이 부모님을 위한 명절 선물로 3신 가전을 선택하고 있다.

또 스마트 기기에 익숙한 중장년층이 증가하면서 최신 기술이 접목된 새로운 가전이 더 이상 신혼가전에 국한되지 않고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가전으로 자리매김하고 하는 추세다.

명절 효도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은 삼성스토어에서 식기세척기와 로봇청소기, 건조기 각 제품의 기능을 직접 확인할 수 있고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전문 디테일러의 1:1 맞춤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명절 설거지 부담 줄이는 ‘BESPOKE 식기세척기 키친핏 빌트인’

반복되는 설거지 부담을 해소하는 식기세척기는 명절처럼 가족들이 모여 함께 식사를 할 때 더 진가를 발휘한다. 올해 출시된 신제품 ‘BESPOKE 식기세척기 키친핏 빌트인 14인용’은 외관 크기는 동일하게 유지하면서 세척할 수 있는 식기를 16개 더 늘렸다.
· 16개 식기: 그릇 4개, 접시 4개, 수저 5개, 커피잔 1개, 잔 받침 1개, 물컵 1개

최첨단 AI 기술로 효율적으로 청소하는 ‘BESPOKE 제트 봇 AI’

무리하게 몸을 움직이지 않아도 집안일을 해결해주는 로봇청소기 역시 효도가전으로 각광받고 있다. ‘BESPOKE 제트 봇 AI’는 자율주행차에 사용되는 라이다 센서를 탑재해 집 구조와 가구·가전 위치를 정교하게 인식, 효율적인 청소가 가능하다.

유해 세균, 진드기, 꽃가루 제거까지 살균건조 ‘BESPOKE 그랑데 건조기 AI’

부모님들의 호흡기 건강을 위해 의류의 위생 관리 역시 중요하다. ‘BESPOKE 그랑데 건조기 AI’는 생활하면서 옷 속에 침투한 유해 세균과 집먼지진드기, 꽃가루를 살균건조코스로 제거해준다.

한편 삼성스토어는 이번 추석을 맞아 ‘추석맞이 선물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TV, 세탁기, 건조기, 에어컨 등을 9월 30일까지 특별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