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투썸하트 ‘더블 하트 베네핏’ 이벤트
투썸플레이스, 투썸하트 ‘더블 하트 베네핏’ 이벤트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3.10.18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썸플레이스가 투썸하트 ‘더블 하트 베네핏’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가 투썸하트 ‘더블 하트 베네핏’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10월 18일(수)부터 31일(화)까지 투썸하트 ‘더블 하트 베네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매월 자사 멤버십 프로그램인 ‘투썸하트’ 회원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5일 가을을 맞아 글로벌 프리미엄 티(TEA) 브랜드 TWG의 시그니처 제품을 활용한 디저트 및 음료 출시를 기념해 음료부터 케이크까지 향긋한 가을 티 메뉴들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고자 마련하게 됐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벤트 기간 투썸하트 앱 오더와 매장 주문을 통해 행사 대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건당 멤버십 리워드인 ‘하트’를 주문 메뉴당 최대 3개까지 추가 적립하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대상 제품으로는 TWG 블랙티의 깊은 향을 담아낸 ‘TWG 1837 블랙티 무스’, TWG의 옐로우 컬러 장식을 더한 스테디셀러 ‘투썸 얼그레이 밀크티 쉬폰’ 케이크 2종과 엘더플라워와 유자 레몬을 믹스해 상큼한 맛을 선사하는 ‘TWG 엘더플라워 블랙티’, 부드러운 크림과 깔끔한 우롱티가 조화를 이룬 ‘TWG 우롱 크림티’ 음료 2종이 포함된다.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행사 대상 메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제품 1개당 투썸하트 2개, 투썸하트 앱의 스마트 주문 기능 ‘투썸오더’를 통해 주문하면 메뉴 1개당 투썸하트 3개를 추가 적립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투썸하트 멤버십 정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투썸하트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