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K-POP 그룹 제로베이스원과 컬래버 상품 출시
GS25, K-POP 그룹 제로베이스원과 컬래버 상품 출시
  • 신학현 기자
  • 승인 2023.11.14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GS25와 제로베이스원이 손잡고 선보이는 멜팅레드벨벳케익과 멜팅크로크무슈 샌드위치
왼쪽부터 GS25와 제로베이스원이 손잡고 선보이는 멜팅레드벨벳케익과 멜팅크로크무슈 샌드위치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최근 높아진 구매력과 미래 핵심 소비층으로 성장할 10대 고객들을 위해 금융, 문화,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강화하고 있는 가운데, 하반기 10대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고 오프라인 매장으로 고객을 유입시킬 수 있도록 협업 형태를 상품까지 확대하기로 했다. 이달 선보이는 상품은 인기 아이돌 그룹 제로베이스원과 컬래버한 샌드위치, 케이크다.

제로베이스원은 한 방송사의 K-POP 프로젝트를 통해 올해 7월 데뷔한 9인조 다국적 보이 그룹이다. K-POP 그룹 중 역대 최초로 데뷔 앨범이 200만장 이상의 판매량을 달성했으며다.

먼저, 14일 첫 번째 상품인 멜팅크로크무슈 샌드위치가 출시된다. 크로크무슈는 식빵 사이에 베샤멜소스를 바르고 햄과 치즈를 끼운 뒤 오븐에 구워서 만드는 토스트다. 제로베이스원 2집 앨범 ‘멜팅포인트’의 멜팅이란 단어처럼 레인지업 시 베샤멜소스와 치즈가 녹는 모양이 특징이며 고객의 입맛을 녹이겠다는 의미를 함께 담았다. 가격은 3600원이다.

뒤이어 23일에는 멜팅레드벨벳케이크가 나온다. 붉은색 빵 시트에 하얀 크림치즈를 덮은 상품으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맞춰 준비한 미니 케이크로, 가격은 6500원이다.
이번 컬래버 상품 2종에는 제로베이스원 멤버들을 동물로 형상화한 스티커 1개가 동봉됐다. 총 18종의 스티커를 모두 모아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개별 멤버의 폴라로이드 사진 및 사인 CD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