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최근 높아진 구매력과 미래 핵심 소비층으로 성장할 10대 고객들을 위해 금융, 문화,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강화하고 있는 가운데, 하반기 10대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고 오프라인 매장으로 고객을 유입시킬 수 있도록 협업 형태를 상품까지 확대하기로 했다. 이달 선보이는 상품은 인기 아이돌 그룹 제로베이스원과 컬래버한 샌드위치, 케이크다.
제로베이스원은 한 방송사의 K-POP 프로젝트를 통해 올해 7월 데뷔한 9인조 다국적 보이 그룹이다. K-POP 그룹 중 역대 최초로 데뷔 앨범이 200만장 이상의 판매량을 달성했으며다.
먼저, 14일 첫 번째 상품인 멜팅크로크무슈 샌드위치가 출시된다. 크로크무슈는 식빵 사이에 베샤멜소스를 바르고 햄과 치즈를 끼운 뒤 오븐에 구워서 만드는 토스트다. 제로베이스원 2집 앨범 ‘멜팅포인트’의 멜팅이란 단어처럼 레인지업 시 베샤멜소스와 치즈가 녹는 모양이 특징이며 고객의 입맛을 녹이겠다는 의미를 함께 담았다. 가격은 3600원이다.
뒤이어 23일에는 멜팅레드벨벳케이크가 나온다. 붉은색 빵 시트에 하얀 크림치즈를 덮은 상품으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맞춰 준비한 미니 케이크로, 가격은 6500원이다.
이번 컬래버 상품 2종에는 제로베이스원 멤버들을 동물로 형상화한 스티커 1개가 동봉됐다. 총 18종의 스티커를 모두 모아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개별 멤버의 폴라로이드 사진 및 사인 CD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메이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