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글로벌 인기 캐릭터 원피스 ‘루피’ 디자인 체크카드 출시
신한카드, 글로벌 인기 캐릭터 원피스 ‘루피’ 디자인 체크카드 출시
  • 장봉섭 기자
  • 승인 2023.11.15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 루피 체크카드
신한 루피 체크카드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글로벌 캐릭터인 ‘원피스(One Piece)’의 캐릭터를 디자인한 ‘신한카드 Pick E 캐릭터형 체크(루피)(이하 신한 루피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원피스는 1997년 출판 이래 역대 발행 부수 5억부를 기록해 기네스북에 등재되는 등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만화작품이다. 신한카드는 루피의 최종 진화 버전인 기어5, ‘태양신 니카’를 플레이트에 녹여냈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12월 1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 응모 후 신한 루피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1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모두에게 1000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이 중 20명을 추첨해 루피 기어5 피규어를 증정한다.
이 카드는 해외 겸용(Master)으로 발급되며 연회비는 없다. 상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원피스 인기 캐릭터 중 하나인 ‘토니토니 쵸파’를 디자인에 활용한 ‘신한카드 Pick I 캐릭터형 체크(쵸파)’도 11월 중 추가로 출시하고 이벤트도 진행한다. 2종의 체크카드 중 MBTI별 소비성향에 따라 외향적인 E형과 내향적인 I형이 선호하는 디자인과 서비스를 고객이 선택(Pick)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