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윈터 원더랜드’ 팝업 오픈
네스프레소, ‘윈터 원더랜드’ 팝업 오픈
  • 신학현 기자
  • 승인 2023.12.07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스프레소, 연말을 설레게 만들어 줄 ‘윈터 원더랜드’ 팝업 오픈
네스프레소, 연말을 설레게 만들어 줄 ‘윈터 원더랜드’ 팝업 오픈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12월 9일부터 25일까지 삼성역 코엑스 K POP 스퀘어에서 ‘윈터 원더랜드’ 팝업을 운영한다.

네스프레소는 마치 동화 속 주인공이 된 것 같은 기분을 선사하는 환상적인 공간인 윈터 원더랜드 팝업에서 다채로운 브랜드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입구에 들어서면 ‘Make Your Secret Code(나만의 비밀 코드 찾기)’ 프로그램을 통해 내 취향 코드에 맞는 버츄오 커피를 추천받을 수 있다. 추천받은 커피는 네스프레소만의 독자적인 버츄오 바코드 브루잉으로 추출되며, 아이스 또는 따뜻한 커피로 현장에서 시음해 볼 수 있다.

또 윈터 원더랜드의 포토존은 홀리데이 기프트 박스와 스노볼을 연상시키는 공간으로, 인스타그래머블 한 ‘인생샷’을 남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포토존을 포함해, 네스프레소 윈터 원더랜드 팝업에서의 경험을 사진과 함께 소셜 미디어(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특별한 홀리데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스프레소 윈터 원더랜드 팝업은 12월 9~25일 평일 12시부터 오후 9시까지, 주말은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스프레소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선물하기 GiftX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