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PB브랜드 ‘리센스’ 론칭… 첫 상품 ‘오늘의 책장’
예스24, PB브랜드 ‘리센스’ 론칭… 첫 상품 ‘오늘의 책장’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3.12.14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스24 리센스 ‘오늘의 책장’
예스24 리센스 ‘오늘의 책장’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PB브랜드 ‘리센스(re:ssence)’를 론칭하고 첫 상품으로 ‘오늘의 책장’을 선보였다.
리센스는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통해 지속 가능한 소비를 실천하고 삶의 동기를 부여하고자 기획된 예스24의 PB브랜드다.
예스24는 이야기가 단지 책 안에만 있지 않고 모든 곳에 존재하며, 모두가 책을 통해 자신만의 고유한 ‘이야기’를 만들어 일상에 활력과 동기를 얻길 바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BI)의 연장선에서 PB브랜드를 론칭하게 됐다.


이번 리센스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오늘의 책장’은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건강한 독서 습관을 형성하도록 도와주는 상품이다. 개인의 독서 형태와 목표량에 맞춰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도록 세심하게 고려해 제작됐으며, 환경을 생각한 FSC 목재를 100% 사용했다.

‘오늘의 책장’은 계획형 2종과 실천형, 진행형까지 총 4종의 시리즈로 구성됐다. 계획형 책장은 주 단위 혹은 한 달 기준으로 목표 권수를 꽂아 보관할 수 있다. 3~4권의 책을 꽂을 수 있는 기본형과 6~7권의 책을 꽂을 수 있고 수납을 위한 서랍이 추가된 서랍형 두 가지 구성이다.
실천형 책장은 읽던 책뿐 아니라 eBook 리더기 등도 진열 및 거치가 가능해 완독하도록 상기시켜 주며, 진행형 책장은 읽고 있던 1권의 책을 잠시 놓아둘 수 있는 북 레스트 형태로 제작됐다.

한편 리센스의 첫 번째 상품 ‘오늘의 책장’은 12월 19일(화)까지 예스펀딩 내 ‘그래잡화점’ 펀딩 페이지에서 사전 구매할 수 있으며, 펀딩 종료 후 일반 판매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