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나만의 디자인 케이크’ 한정 출시
투썸플레이스, ‘나만의 디자인 케이크’ 한정 출시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3.12.15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상에 하나뿐인 케이크로 완성하는 ‘취향 만족’ 크리스마스
세상에 하나뿐인 케이크로 완성하는 ‘취향 만족’ 크리스마스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세상에 하나뿐인 케이크로 재미와 특별함을 선사할 ‘나만의 디자인 케이크(DIY 케이크)’ 신제품을 출시한다.

15일부터 한정 판매되는 ‘나만의 디자인 케이크’는 획일화된 트렌드를 거부하고 자신만의 관심사, 취향을 깊게 탐구하고 표현하길 즐기는 ‘디깅(Digging) 문화’와 정형화된 모양 대신 커스텀 케이크를 선호하는 추세를 반영해 기획된 제품이다.
DIY 패키지는 기본 생크림 케이크와 더불어 케이크를 마음대로 장식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된다. 먼저 상큼한 요거트 크림과 망고 패션 쥬레를 샌드하고, 청량한 맛의 크림치즈 크림으로 아이싱한 밝은 민트 컬러의 생크림 케이크가 베이스로 제공된다. 또 케이크 위에 원하는 문구를 적을 수 있는 초코펜, 케이크 픽, 하트초, 그리고 크리스마스 느낌을 물씬 풍길 수 있는 트리 모양의 머랭과 화이트 스프링클이 동봉돼 자신만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담아 케이크를 꾸밀 수 있다.

‘나만의 디자인 케이크(DIY 케이크)’ 신제품은 15일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출시되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다를 수 있다. 투썸하트 애플리케이션에서는 12월 17일까지 진행되는 홀리데이 시즌 사전 예약을 통해 미리 구매한 뒤 원하는 매장에서 픽업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앱 내 ‘홀케이크24’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