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1월 SKT T day 프로모션 진행… 3500원 할인
투썸플레이스, 1월 SKT T day 프로모션 진행… 3500원 할인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4.01.03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썸플레이스가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월 SKT T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가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월 SKT T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1월 1일(월)부터 5일(금)까지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월 SKT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갑진년 새해를 맞아 더 많은 고객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SKT와 함께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 메인 화면의 ‘T day’ 메뉴를 클릭해 들어간 뒤 ‘투썸플레이스 매직 바코드’를 통해 투썸플레이스 제품 1만원 이상 구매 시 35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의 2024년 첫 고객 혜택 이벤트로 선보이는 ‘1월 SKT T day’ 프로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T멤버십 앱과 투썸하트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1월 SKT T day’ 프로모션 마지막 날인 1월 5일, 2024년을 여는 스트로베리 시즌 한정 음료를 출시한다. ‘웰컴 투 베리 가든(Welcome to Berry Garden)’을 시즌 테마로 달콤하고 싱그러운 제철 딸기의 향이 가득한 정원을 모티브로 한 음료 4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트로베리 시즌 한정 음료 4종 역시 T day ‘투썸플레이스 매직 바코드’를 사용해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