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하고 다양한...AI폰 '갤럭시 S24' 체험존
풍성하고 다양한...AI폰 '갤럭시 S24' 체험존
  • 신학현 기자
  • 승인 2024.01.22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갤럭시S24 ‘갤럭시 스튜디오’ 오픈
삼성전자가 스마트폰 갤럭시 S24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갤럭시 스튜디오' 체험공간을 운영한다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와 서초구 센트럴시티, 삼성 강남, 마포구 삼성스토어 홍대 등 4곳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다.
갤럭시 스튜디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삼성닷컴을 확인하면 된다.
또,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이 진행 중인 강릉 올림픽 파크에 선수들과 방문객들이 최신 모바일 기술과 올림픽을 즐길 수 있도록 체험관을 마련했다.

 

#통신 3사, 갤럭시 S24 시리즈 체험공간 운영
SK텔레콤은 서울 마포구 홍대 T팩토리 2층에 갤럭시 S24 체험공간을 마련했다.
이곳에서 SK텔레콤의 인공지능 비서 '에이닷'의 주요 기능도 함께 체험할 수 있다. 에이닷 애플리케이션과 연계해 '새해 행운카드' 프로모션, 'T데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KT는 서울 마포구 홍대 애드샵 플러스, 강남구 KT플라자 가로수길직영점 및 KT애비뉴 등에서 체험존을 운영한다. 3월 말까지 운영하며, 체험존의 주제는 신년 운세. 방문객은 각국 행운의 인사말을 인공지능(AI) 기반 번역으로 해석하는 등의 체험을 한다.
LG유플러스는 강남역 일대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 출시 기념 팝업 전시를 운영. 삼성전자의 첫 인공지능(AI) 스마트폰 갤럭시 S24 시리즈에서 추가된 통화 중 '실시간 통역' 기능에서 영감을 받아 '세계 여행' 콘셉트로 진행된다.

 

사진=삼성전자/KT/LG유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