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어, AI 제품 원스톱 쇼핑 경험 확대
삼성스토어, AI 제품 원스톱 쇼핑 경험 확대
  • 신학현 기자
  • 승인 2024.01.26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이 삼성스토어의 AI 특화존에서 ‘갤럭시S24’ 시리즈의 AI 기능을 체험하고 있다
모델이 삼성스토어의 AI 특화존에서 ‘갤럭시S24’ 시리즈의 AI 기능을 체험하고 있다

삼성스토어가 본격적인 ‘AI 시대’를 맞아 새로운 일상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비롯해 AI 기능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도 쉽게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전문 디테일러의 1대1 맞춤 시연 서비스도 제공한다.

◇ AI 특화존과 전문 디테일러 시연으로 친숙해지는 AI 기능

먼저 삼성스토어는 ‘갤럭시S24’ 시리즈를 직접 만지고 새롭게 탑재된 AI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AI 특화존’을 마련했다. ‘AI 특화존’은 △삼성강남 △홍대 △청담 △서초 △대치 △영통 △용인구성 △서수원 △대전 △더현대 서울 △갤러리아 광교 총 11개 점에서 운영한다. 고객들은 삼성스토어를 찾아 직접 제품을 확인하고, 취향과 생활 패턴을 고려해 모델을 선택할 수 있다.

삼성스토어에서는 일상을 더 편리하게 만드는 AI 기능이 탑재된 가전제품부터 가전을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스마트싱스 앱까지 모두 체험할 수 있다.
먼저 한층 진화된 AI 기반 혁신 기능이 적용된 ‘BESPOKE 그랑데 세탁기 AI’와 ‘건조기 AI’를 포함해 국내 최초로 AI+ 인증*을 받은 무선 스틱 청소기 ‘BESPOKE 제트 AI’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삼성스토어는 이번 갤럭시S24 시리즈 언팩을 기념해 △39개 백화점 내 AI 체험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소문 내기 이벤트 △매장 방문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삼성스토어에서 휴대전화 구매 시 SK텔레콤·KT·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 모두 개통이 가능하며, 기존 이용 중인 휴대전화의 통신사별 위약금도 빠르게 조회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