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노랑이 있는 집 - 라이프 체인저’ 연재 기념 SNS 이벤트 진행
예스24 ‘노랑이 있는 집 - 라이프 체인저’ 연재 기념 SNS 이벤트 진행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4.01.26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랑이 있는 집 - 라이프 체인저’ 연재 기념 SNS 이벤트
‘노랑이 있는 집 - 라이프 체인저’ 연재 기념 SNS 이벤트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장류진 작가의 신작 ‘노랑이 있는 집 - 라이프 체인저’ 오리지널 연재를 기념해 SNS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장류진 작가는 예스24의 전자책 구독 서비스 크레마클럽에서 에세이 ‘아무튼, 목욕탕’, 소설 ‘레슨 인 케미스트리’, 자연과학서 ‘우리 집에 화학자가 산다’까지 총 3권의 도서를 추천한다.

장류진 작가는 각 도서를 추천하며 “따끈. 노곤. 개운. 목욕탕 애호가로서 지나칠 수 없는 책”, “한번 손에 쥐면 놓기 어려운 소설”, “누구신데 제 폰에 화학만물박사로 저장되어 있으시죠? 짤의 주인공인 바로 그 박사님이 친절하게 말아주시는 재밌는 화학 이야기”와 같은 코멘트를 밝혔다.

독자들은 크레마클럽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내가 추천하는 크레마클럽 도서’를 댓글로 남기면,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예스24는 장류진 작가 신작 ‘노랑이 있는 집 - 라이프 체인저’를 1월 22일 예스24 크레마클럽의 콘텐츠 연재 서비스 ‘예스24 오리지널’을 통해 단독 공개했다. ‘라이프 체인저’를 자처하는 가상의 유명 유튜버를 소재로 한 현실밀착형 소설로, 매주 월요일마다 총 4회에 걸쳐 연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