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일러스트 작가 ‘사키’와 딸기 시즌 컬래버 굿즈 출시
투썸플레이스, 일러스트 작가 ‘사키’와 딸기 시즌 컬래버 굿즈 출시
  • 장은영 기자
  • 승인 2024.02.14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썸플레이스, 일러스트 작가 ‘사키(Saki)’와 딸기 시즌 컬래버 굿즈 출시
투썸플레이스, 일러스트 작가 ‘사키(Saki)’와 딸기 시즌 컬래버 굿즈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봄 딸기 시즌을 맞아 국내 유명 일러스트 작가 ‘사키(Saki, 권은진)’와의 컬래버 굿즈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MZ세대에게 사랑받는 아티스트 ‘사키(Saki)’는 익숙하고 평범한 순간들을 자유로운 드로잉과 함께 재편집해 독창적인 색감으로 표현하는 콜라주 아티스트로, 곧 다가올 봄의 밝고 화사한 분위기를 제품 패키지에 담아내 상큼한 딸기 철을 즐기고픈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투썸플레이스는 사키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스트로베리 시즌 밝은 무드를 그대로 담아낸 굿즈 2종을 선보인다. 다가올 봄나들이를 한층 편리하고 분위기 있게 만들어 줄 리사이클링 쇼퍼백 세트와 휴대성까지 고려한 멀티 타월을 준비했다.

‘투썸×사키 리사이클링 쇼퍼백 세트’는 일상에서 자주 쓰이는 두 가지 크기의 가방이 세트로 구성된 실용적인 상품으로, 일회용 페트병을 잘게 부순 뒤 다시 녹여서 뽑아낸 리사이클 원사를 사용해 만든 제품이다. 데일리 또는 야외활동용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핑크 컬러의 미디움 사이즈 쇼퍼백, 대용량으로 피크닉 용품들을 모두 담아 넉넉하게 사용 가능한 블루 컬러의 라지 사이즈 쇼퍼백이 세트로 제공된다. 가방 디자인에는 사키의 시그니처 체크 패턴과 딸기 정원을 표현한 일러스트를 적용해 봄나들이에 어울리는 아기자기한 감성을 더했다. 리사이클링 쇼퍼백 세트는 2월 15일(목)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딸기 퐁당 라떼 △생딸기 듬뿍 주스 △스트로베리 가든 프라페 △스트로베리 가든 밀크티 등 스트로베리 시즌 음료 주문 시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어 3월에 출시되는 ‘투썸×사키 멀티 타월’은 피크닉뿐 아니라 요가, 수영 등 다양하게 사용하기 좋은 빅사이즈의 퀵 드라이 타월이다. 사키가 디자인한 체크 패턴을 앞면과 뒷면에 각각 핑크와 블루 컬러로 적용해 양면을 서로 다른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으며, 타월을 작게 접어 함께 구성된 전용 스트링 파우치에 보관하면 어디서든 간편하게 휴대 가능해 인증샷을 부르는 나들이 아이템으로도 안성맞춤이다.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약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