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미, 골프 컬렉션 출시
투미, 골프 컬렉션 출시
  • 장은영 기자
  • 승인 2024.03.01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투미 골프 카트 백(블랙), 골프 스탠드 백(오프화이트/탄)
왼쪽부터 투미 골프 카트 백(블랙), 골프 스탠드 백(오프화이트/탄)

 

투미(TUMI)가 프리미엄 골프 가방 및 액세서리 컬렉션을 출시했다.

투미 스포츠(TUMI Sport)의 확장 라인인 이번 신제품 골프 컬렉션은 탁월한 내구성과 기능성으로 골프 선수와 애호가 모두가 최고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전체 골프 여행 솔루션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군은 골퍼들이 코스 내외에서 브랜드의 완벽한 기능성, 탁월한 품질 및 세심한 디테일을 느껴볼 수 있다. 블랙과 오프화이트/탄(Tan) 색상으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에는 △골프 카트 백 △골프 스탠드 백 △골프 레인지 백 △골프 하드사이드 이륜 여행용 케이스와 함께 △더플백 △토트백 △클럽 커버 등이 포함돼 있다. 일부 품목의 경우 이니셜을 새겨 개성을 더할 수도 있다.
견고한 FXT 방탄 나일론 소재에 여러 개의 다양한 내·외부 수납 포켓을 갖춘 투미 골프백은 골퍼의 경기력 향상에 필요한 모든 기능 그 이상을 갖추도록 디자인됐다.

골프 카트 백은 최대 14개의 클럽과 함께 다양한 골프 필수품을 넣기에 충분한 공간이 있다. 장비와 음료, 귀중품을 보관할 수 있는 다양한 포켓과 USB-C 충전 포트, 보호용 레인 커버 등 실용성 중심의 디자인도 두드러진다.

골프 스탠드 백에는 탈착식 패딩 백팩 스트랩이 있어 코스를 걷거나 카트로 이동할 때 한쪽 어깨 또는 양쪽 어깨에 편안하게 메고 다닐 수 있다. 14개의 클럽을 수납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에 USB-C 충전 기능도 갖추고 있다.

여행을 할 때는 골프 하드사이드 2바퀴 여행용 케이스가 제격이다. 카트 백 또는 스탠드 백과 함께 추가 의류나 액세서리를 넣을 수 있는 여유 공간을 제공한다. 내구성이 뛰어난 폴리카보네이트 쉘이 충격을 흡수해주며, 상단과 측면에 그립 핸들이 있어 운반 편의성이 뛰어나다.

백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골프 더플과 드라이버, 우드, 하이브리드 클럽에 맞게 제작된 3팩 골프 클럽 커버 세트는 투미 골프 컬렉션의 또다른 하이라이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