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퍼포먼스 공학 의자 ‘T90’ 출시
시디즈, 퍼포먼스 공학 의자 ‘T90’ 출시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4.03.25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디즈가 출시한 의자 위 다양한 행동 지원하는 퍼포먼스 공학 의자 ‘T90’
시디즈가 출시한 의자 위 다양한 행동 지원하는 퍼포먼스 공학 의자 ‘T90’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가 다양한 작업 환경과 자세에 따라 사용자에게 최적의 앉음을 제공하는 퍼포먼스 공학 의자 ‘T90’을 출시했다.

대부분 시간을 앉아있는 현대인들에게 ‘앉음’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면서 업무 효율성을 높여 최상의 퍼포먼스를 이끌어내는 하이엔드 사무용 의자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시디즈는 해외 엔지니어와 5년간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작업 환경과 자세에 따라 최상의 ‘앉음’을 선사하는 퍼포먼스 공학 의자 ‘T90’을 개발했다. T90은 기존의 인간 공학에서 더 나아간 퍼포먼스 공학 관점의 설계로 다양한 작업 상황, 자세, 움직임에 일체화된 최상의 앉음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T90에 적용된 정교한 기술이 여러 대의 모니터, 태블릿 PC, 디지털 펜, 스마트폰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사용하며 실시간으로 변하는 자세를 세밀하게 뒷받침해준다.

시디즈 T90은 특허받은 퍼펙트 피팅 럼버 서포트와 얼티밋 싱크 틸트와의 결합으로 허리와 등판 사이의 간격을 0mm로 완벽하게 밀착시켜 마치 의자와 하나의 몸이 된 것 같은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등판과 좌판은 사용자의 움직임에 따라 유기적으로 움직여 허리와 척추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이고 오직 작업에만 몰두해 최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돕는다. 좌우로 유연하게 움직이는 플렉서블 등판은 어깨의 피로감을 최소화하며 다양한 움직임을 완전하게 받쳐준다.

파노라마 4D 팔걸이는 넓은 조절 범위를 지원해 사용하는 디바이스에 따라 계속 바뀌는 자세를 지원한다. 높이 70mm, 좌우 35도, 깊이 50mm까지 조절 가능해 나에게 딱 맞는 위치에 손목을 위치시킬 수 있고, 후방으로는 210도까지 지원해 상황에 따라 팔걸이를 완전히 뒤로 젖히고 사용할 수도 있다. 이 외에도 텐션 틸팅 기능으로 기울기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고, 팔걸이 패드에는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를 적용해 텐션감을 더했다.

헤드레스트는 최대 70mm, 120도로 조절 가능해 작업 중간에 스트레칭을 하거나 휴식을 취할 때 높이와 각도를 적절히 조절해 머리를 편하게 뒤로 기댈 수 있다. 프레임이 신체에 닿지 않도록 쿠션감을 정교하게 설계해 몸의 피로도를 낮추고 다양한 체형과 자세에 맞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시디즈는 T90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오는 25일 저녁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시디즈 멤버십 회원 전용 고객에게 5%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T90 구매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당첨자에게는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인기 크리에이터 ‘침착맨’과 함께 T90을 소개하고, T90 구매 후 설문지 작성 시 N포인트 적립금 3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첫 구매 시 3% 할인 쿠폰을, T90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3만원(20명)을 증정한다.

시디즈의 기술력이 집약된 ‘T90’은 의자 위에서 발생하는 모든 움직임과 자세에 따라 하루의 절반 이상을 앉아서 보내는 현대인들이 업무에 몰두하고 최상의 결과물을 낼 수 있도록 돕는 퍼포먼스 공학 의자다. 이에 시디즈 브랜드는 인간 공학을 넘어선 퍼포먼스 공학 의자 ‘T90’을 통해 다양한 업무 환경에 따라 계속 바뀌는 자세에도 최적의 앉음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시디즈의 퍼포먼스 공학 의자 T90은 전국 시디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지난 21일 오픈한 ‘시디즈 더 프로그레시브 센텀’은 부산 권역 최초의 플래그십 스토어로, 시디즈 매장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