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마라맛'...남성 댄스팀 ‘썬더 프롬 다운 언더’ 6월 내한 공연
'19금 마라맛'...남성 댄스팀 ‘썬더 프롬 다운 언더’ 6월 내한 공연
  • 신학현 기자
  • 승인 2024.04.19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스베이거스의 명물, 남성 댄스팀 ‘썬더 프롬 다운 언더’(Thunder From Down Under)가 오는 6월 28일부터 30일까지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내한공연을 진행한다.
‘썬더 프롬 다운 언더’는 1991년 라스베이거스 초연 이후 미국, 캐나다, 독일, 네덜란드, 남아공 등에서 공연을 진행하며 전 세계를 아우르는 글로벌 투어로 성장.

전 세계 100여 개 도시에서 누적 관객 1천만 명을 달성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으며, 현재는 아시아투어를 통해 그 인기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탄탄한 몸매를 바탕으로 강렬한 무대를 선보이는 남성 댄서들의 화끈한 공연은 물론, 공연 종료 후 관객들과 소통하는 ‘밋앤그릿’(Meet and Greet) 이벤트 등의 팬서비스가 전 세계 여심을 저격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내한 공연은 6월 28일부터 30일까지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총 다섯 회 공연이 진행된다. 
공연은 약 95분간 진행되는 메인 퍼포먼스와 그 후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출연진과 관객 간의 ‘밋앤그릿’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만 19세 이상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티켓은 오는 24일, 자세한 사항은 ‘예스24 티켓’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 '썬더 프롬 다운 언더' 공연 포스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