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교육지원청,『평론가와 함께하는 해설이 있는 영화 ⅤI』프로그램 개설
중부교육지원청,『평론가와 함께하는 해설이 있는 영화 ⅤI』프로그램 개설
  • 데일리메이커
  • 승인 2018.11.05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그램 및 강사소개
프로그램 및 강사소개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감 조희연) 산하 중부교육지원청(교육장 김병오)은 관내 학부모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11월 15일 목요일 “평론가와 함께하는 해설이 있는 영화 ⅤI” 프로그램을 개설하고, 11월 9일 금요일까지 학습자를 모집한다.

「평론가와 함께 하는 해설이 있는 영화」는 6월에 1차를 시작으로 매달 1회씩, 현재까지 5회 프로그램을 운영하였으며, 많은 호응과 높은 만족도로 이번에 여섯 번째로 운영하게 되었다.

이번 6차 프로그램은 중부평생교육 후원기관인 롯데백화점 본점 문화센터에서 실시하며, 현재 상영 중인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를 함께 관람한 후, 평론가의 평론과 촬영에 얽힌 이야기, 영화촬영 기법 및 영화의 스토리 등을 들으며 영화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금회 프로그램은 영화 평론가이자 <팟캐스트-명화 남녀>를 진행 중인 한기일 강사가 진행한다.

영화를 신청한 한 학습자는 “교육지원청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꾸준히 이용하고 있는데, 교육지원청에서 후원기관과 연계하여 다양한 문화 컨텐츠를 운영하는 것에 서울교육이 많이 진화하고 발전했다는 느낌을 받았으며,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는 평론가의 해설과 함께 하는 영화상영이라 다른 사람들과는 차별화된 교육을 받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계속적으로 이런 문화콘텐츠가 교육지원청을 통해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며 소감을 밝혔다.

▢ 중부교육지원청은 앞으로도 관내 학부모 및 지역주민이 다양한 문화예술을 체험하고 보다 깊이 있는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도록 후원기관 연계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