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베오, 가습 공기청정기 LS58-A·LS58-E 2종 출시
오베오, 가습 공기청정기 LS58-A·LS58-E 2종 출시
  • 데일리메이커
  • 승인 2019.10.02 0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베오는 가습공기청정기 루나·썬라이즈 2종을 출시했다

글로벌 IT그룹인 온마트코리아의 오베오(OVEVO)가 새롭게 론칭한 가전라인 ‘OVEVO: LIVING IN SMART’의 첫 야심작인 ‘LS58-A(루나)’, ‘LS58-E(썬라이즈)’ 공기청정기(가습기)의 출시가 확정되었다.

미세먼지가 흔한 일상이 되어버린 현재 미세먼지로부터 가장 위협적인 곳은 다름 아닌 바깥으로부터 유입되어 들어온 공기가 정체된 실내이다. 또한 강수량이 적은 봄, 가을에 더욱 극성으로 심해지기 때문에 건조한 날씨와 더불어 미세먼지는 건강에 큰 타격을 줄 수 있다.

그러나 막상 공기청정기를 사자니 비교 검색을 해도 가격부담이 크거나 가격대비 실용성의 부재로 실질적인 구매로 이어지기는 힘들다. 그런 고민들을 타파해줄 수 있는 오베오(OVEVO)가 선보이는 공기청정기는 올바른 선택이 될 수 있다.

먼저 오베오는 가습공기청정기를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에서 제품을 제공하여 고객들의 반응을 확인한 결과, 반신반의 했던 결과는 꽤나 놀라웠다고 밝혔다. 최대 달성률이 ‘900%’를 넘어가면서 성공적인 펀딩이 된 것이다.

제품의 펀딩이 성공적으로 끝난 원인으로는 아래와 같은 이유가 있다.

동사양 제품군들 중에선 상당히 저렴한 편에 속한다. 저렴한 제품의 경우 케어할 수 있는 평형이나 각종 기능들이 빠져있는 보급형 제품으로 나올 경우가 많은데, 오베오 공기청정기의 경우 총 9단계의 필터링뿐만 아니라 가습 기능, PM 1.0의 초정밀 센서, 내 아이를 지켜주는 어린이 보호모드, 주변 밝기에 반응하는 라이팅 센서티브 모드, 이오나이저 모드와 같이 여러 가지 모드를 지원한다.

또한 초미세먼지까지 99.97% 필터링하는 H13 헤파필터, 더욱 강력한 필터링을 위해 앞뒤 양면으로 제작된 필터 2종류를 내장하고 있으며 최대 30평형까지 커버가 가능하니 기존에 사용하던 공기청정기에서 새롭게 구매한다 해도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다.

오베오의 공기청정기의 가장 강력한 변별력은 가습기능이 내장 되어있는 점이다. 워터탱크를 따로 내장하여 실내 습도 조절에도 유용하며, 공기 청정을 하게되면 주변의 습도가 유지되기가 힘들어 오히려 면역력이 떨어질 수 있는데, 가습 기능까지 보유하고 있어 공기청정뿐 아니라 건강에도 유리한 이점을 갖고 있다. 흰색과 실버의 색 조합과 고급스러운 라운딩 처리로 어떤 인테리어에도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는 점도 주목할만 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