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표·백양·말표...차별화된 수제맥주의 막강한 '힘'
곰표·백양·말표...차별화된 수제맥주의 막강한 '힘'
  • 신학현 기자
  • 승인 2021.08.08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곰표·백양·말표 등 수제맥주가 차별화된 상품 경쟁력으로 막강한 힘을 발휘하고 있다.


CU는 곰표 밀맥주의 인기에 힘입어 추가적인 수제 맥주 개발에 나서며 지난 6월 속옷 전문기업 BYC와 수제 맥주 제조사 코리아브루어스콜렉티브(KBC)와 만든 백양BYC 비엔나 라거를 출시하기도 했다
한편,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의 올해 2분기 매출은 1조7005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9.8%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587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31.9%나 증가했다
CU는 올 상반기 수제 맥주 매출은 무려 240.5%까지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BGF리테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